show menu

하기스 씽씽 엉덩이 사수대 캠페인

Yuhan-Kimberly│2015.06│Digital

main_840x536

올 여름, 우리 아기 엉덩이를 시원~하게 사수하라!

  • BACKGROUND무더운 여름, 아기 엉덩이를 걱정하는 엄마들의 니즈에 맞추어, 하기스는 [숨쉬는 썸머기저귀&팬티]를 새롭게 런칭하였습니다. 이 출시 소식을 널리 알리고 엄마들의 사용 경험을 늘려, 하기스가 여름용 기저귀 시장도 선점하게 하는 것이 우리의 과제였습니다.
  • IDEA무더운 여름, 고생하는 아기 엉덩이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는 ‘사수대’의 세계관 아래 신제품 샘플링 중심의 디지털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씽씽 엉덩이 사수대가 제품을 소개하는 ‘구조 영상’을 보게 한 후, 간략한 정보입력만으로도 [숨쉬는 썸머기저귀&팬티] 샘플을 신청할 수 있는 ‘구조 요청’ 이벤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신제품 샘플을 제공하였고, 선착순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하기스 공식 쇼핑몰 momQ 쿠폰을 제공하였는데, 엄마들의 참여가 늘어날수록 쿠폰의 할인율이 파격적으로 증가하는 ‘구조 공약 이벤트’와 함께 더 많은 참여/재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참여한 샘플을 또한, 샘플 혹은 제품을 사용해 본 엄마들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에 ‘구조 후기’를 남기면, 매주 25명을 선정하여 ‘여름 육아 구호물자’ 컨셉을 담은 재미 있는 ‘씽씽 썸머키트’를 리워드로 증정하였습니다.

  • RESULT30일간의 캠페인 기간 내 약 15만 건의 참여가 발생, 매일 수 시간, 빠르게는 수 분내로 마감된 캠페인의 열기로 하기스 디지털 캠페인 역대 최단기간 / 최다참여 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발급된 쿠폰의 사용률이 95%에 육박했고, 회원수 역시 400% 이상 증가하는 등 세일즈로의 파급력도 강력하였습니다. 또한, 별다른 참여 절차 없이 본인의 SNS에 해시태그만 삽입하는 것으로도 참여할 수 있던 후기 이벤트의 간편함이 엄마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며, 온라인 상에서 [숨쉬는 썸머기저귀/팬티] 제품의 품귀현상을 이끌어내기도 하였습니다.
     

840x244_1

840x244_2

sub_842x506

sub_842x506_2

840x562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