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nu

디펜드 러브핸즈 라디오

Yuhan-Kimberly│2015.08│Digital

main_840x536
 
 

디펜드로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다시 잡아주세요.

요실금 인식개선 두번째 캠페인 <디펜드 러브핸즈 라디오>

  • BACKGROUND사회적으로 요실금과 요실금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2014년 디펜드는 <디펜드 히어로즈>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2015년에도 디펜드는 요실금 인식개선을 위한 사회적인 운동을 이어나가고자 두 번째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 IDEA<디펜드로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다시 잡아주세요> 라는 2015년 디펜드 브랜드 CPI를 담아, <디펜드 러브핸즈 라디오>라는 테마를 기획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익숙하며 호소력이 있는 목소리의 DJ 최유라와, 디펜드 홍보 모델 최란이 공동 MC가 되어 라디오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1차 캠페인 참여자의 실제 사연 바탕으로 영상이 전개됨으로써 캠페인에 진정성을 더했습니다. 이 사연 영상에서는 요실금으로 인해 소원해진 가족간의 관계가 디펜드로 다시 회복되는 내용을 보여주며 디펜드 스타일의 역할을 이야기합니다.
     
    또한, 영상을 본 소비자들이 본인들의 사연을 응모 할 수 있게 하여 유저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려 했고, 요실금 증상을 얻고 있는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사연과 함께 유저들에게 캠페인 참여 인증샷을 응모 받아 대세감 있는 사회적인 운동을 이어나갔습니다.
  • IDEA요실금 인식 개선을 위해 기획된 디펜드의 두 번째 소셜 무브먼트 캠페인 <디펜드 러브핸즈 라디오>
    이번 캠페인에서는 누구나 겪어보았을 공감대 있는 소비자의 진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캠페인 스토리로 작년보다 높은 조회수 및 참여자수를 기록하였고,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손을 잡고 자신들의 스토리를 공유해 주었습니다. 이런 긍정적인 인식은 매출에도 영향을 주어 캠페인이 진행된 8,9월동안 디펜드 전체 및 온라인 매출이 최대치를 기록하기도 하였습니다.
     
    캠페인 종료 후 진행 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보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꾸준하고 일관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 결과, 전반적으로 요실금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작년보다 더욱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디펜드는 앞으로도 시니어들의 삶을 응원하고 그들의 활동적인 삶을 지지하고 함께 하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입니다.

840x244_1

840x244_2840x562842x506840x244_3

840x244_4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