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nu

T전화 노답레인저

SK텔레콤│2015.10│YouTube

01
 

기본 전화만으로는 지구를 지킬 수 없다!

SKT T전화 노답레인저

  • BACKGROUNDT전화는 스마트폰이라면 전화 기능도 스마트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만들어진 SK텔레콤의 혁신적인 통화 플랫폼입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기본 전화 기능에 익숙한 소비자들은 새로운 통화 플랫폼의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지금까지 생각지 못했던 기본 전화의 불편함을 일깨워주고, T전화가 필요한 이유를 만들어주는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습니다.
  • IDEAT전화가 필요한 이유를 일본, 미국, 인도 각국의 드라마 포맷에 담아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게 만든 ‘삼국 드라마’ 캠페인. 후속 캠페인 또한 쉽고 재미있게 만들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T전화 2.0 광고에선 전달해야 할 새로운 기능이 지난 캠페인보다 훨씬 많다는 난제가 있었는데요, 어떻게 각 기능들을 별개가 아닌 하나의 서비스로 인식시킬 수 있을지를 고민했습니다.
     
    그 결과 탄생한 것이 바로 노답레인저.
    T전화가 필요한 노답 캐릭터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T전화의 기능별 베네핏을 알기 쉽게 전하고, “노답”이란 공통의 테마로 별개의 기능이 아닌 하나의 서비스로 인식되게끔 의도했습니다.
    또한 누구나 어린 시절에 보며 자랐던 전대물의 코드를 충실히 재현해 소비자들의 향수와 공감대를 자극하며 큰 호응과 자발적인 확산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기억력노답 레드(조세호), 인내력노답 그린(이진호), 방향감각노답 핑크(장도연), 그리고 박사님(이진호)과 괴물의 열연이 빛났던 2015년판 전대물 노답레인저.
    삼국드라마에 이어 또 한번 “T전화 광고 재밌네” 라는 찬사를 들을 수 있었던 유쾌한 프로젝트였습니다.

02

03_수정

04_수정

05_수정

06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