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nu

좋은느낌 순면남과 24시간 좋은 느낌

Yuhan-Kimberly 좋은느낌│2015.12│Digital(Mobile Web)

840x536
 

핑거-인터렉티브(Finger-interactive) 통해 생생하게 경험하는 순면남 디지털 캠페인

  • BACKGROUND편안하고 부드러운 매력의 좋은느낌 좋은순면의 메타포 순면남. 상반기에는 몰입도 높은 1인칭 커스터마이즈 순면로맨스 영상으로 사랑 받았다면, 하반기에는 순면남과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지속하면서도 보다 실감나고 가깝게 느껴지는 인터렉티브한 교감을 통해 더 진화하고 심쿵한 순면케어를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 IDEA국내 최초로 [터치]라는 새로운 방식을 통한 핑거-인터렉티브 무비(Finger-interactive Movie) 캠페인을 런칭했습니다. 핑거-인터렉티브 무비는 화면에 손가락을 대고 감상하면 마치 내가 실제로 만지는 것처럼 잠에서 순면남을 깨우거나, 순면남의 얼굴에 크림을 묻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신개념 인터렉티브 영상입니다. 영상 속 인터렉티브 포인트들은 100%순면으로 된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의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제품 Feature를 전달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 케어로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시간대에 따라 그녀들(타겟)의 all day life에 맞춰 실시간으로 순면남과의 핑거-인터렉티브 무비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모닝인사편”부터 시작하여, 함께 커피 한잔하는 “브런치편”, 둘만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피아노편”. 로맨틱한 서프라이즈 “마술편” 4편과 밤 12시부터 새벽 6시 사이에만 특별히 공개되는 히든 영상 “굿나잇키스편”과 “오르골편” 2편까지 총 6편의 심쿵한 24시간을 기획했습니다. 캠페인 참여자들에게 ‘순면남의 영상편지’ 등이 모바일로 전송되어 좋은느낌 케어가 일상 안으로까지 전달되었습니다.
     
    한편, 디지털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좋은느낌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강남역 부근 카페에 <좋은느낌 하우스> 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순면남과 24시간 좋은느낌” 영상 속에서 만난 순면남의 집처럼 꾸며진 <좋은느낌 하우스>는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소비자들이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캠페인 영상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순면남과 셀카를 찍어 본인의 모바일로 보낼 수 있는 디지털 기기 및 SNS 사진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찾는 이들의 호응을 받았습니다. 캠페인 참여자 중에 초대된 이들을 대상으로 미니 뮤직콘서트 및 순면남 박서준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핑거-인터렉티브 영상 속 장면을 재현해보는 등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방문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 RESULT심쿵한 “순면남과 24시간 좋은느낌” 핑거-인터렉티브 무비는 티징 영상만 100만뷰, 전체 영상은 경총 200만뷰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6,603건의 유저 공유가 발생했습니다.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좋은느낌 하우스> 팝업스토어는 하루 동안 500명 이상이 참여, 방문하였습니다.
    좋은느낌은 2015 20대가 사랑한 브랜드(출처: 대학내일20대연구소) 여성용품 브랜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하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유저의 24시간 일상에 맞춘 시간대별 4가지 영상
 

840x244-1

840x244-2

840x244-3

840x244-5

 
 
밤 시간에만 공개되는 2가지 히든 영상


sub_842x506-1

sub_842x506-2

840x562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