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nu

그린 크리스마스 2016

innisfree│2016.11│CATV, Online(YouTube, Facebook, Instagram, etc.)

01_GC_main

마음이 울리다, 행복이 퍼지다
내 손으로 만드는 나의 크리스마스, My Green Christmas

  • BACKGROUND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는 매년 새로운 DIY 키트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기부 경험을 제공하는 캠페인입니다. 올해 세 번째를 맞은 그린 크리스마스는 키트를 만드는 즐거움에서 더 나아가, 내가 만든 그린 크리스마스 키트로 함께 더 행복해질 순 없을까 고민했습니다.
  • IDEA어디서든 캐롤이 울리면, 자연스럽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납니다. 그래서 우리는, 크리스마스의 행복이 널리 퍼지길 바라며 캐롤 연주를 할 수 있는 DIY 뮤직박스 키트를 제작했습니다. 산타클로스,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된 뮤직박스는 우드 플레이트, 오르골, 붓, 물감, 설명서 등으로 구성되어 나만의 스타일로 뮤직박스를 만들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동시에 판매금 일부가 청각 장애 아동들에게 전달되는 따뜻한 기부를 실천합니다.
     
    DIY 뮤직박스를 중심으로 캠페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다양한 사람들이 저마다의 색으로 뮤직박스를 만들고, 연주하며, 함께 그린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캠페인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또한 각자가 만든 뮤직박스가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퍼져나갈 수 있도록 해시태그를 이용한 뮤직박스 갤러리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02_GC_tvc

03_GC_tvc

04_GC_tvc

05_GC_kit

06_GC_pc

07_GC_app_mobile/>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