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 menu

‘DUO’ 밀착의 순간

바이어스도르프│2018.10│DIGITAL

duo2018_main

 

빠져드는 순간, 밀착이 시작된다

  • BACKGROUND 바이어스도르프의 프리미엄 콘돔 브랜드 DUO는 2017년 10월 런칭 캠페인을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습니다. 2018년 하반기에는 6개 제품라인업 중 ‘끝부분이 특히 얇은 DUO Skin to Skin’에 포커스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2035타겟이 한국런칭 1년 차인 DUO를 내 브랜드라고 여길 수 있도록, 내 이야기인 것처럼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로 친근하게 다가가기로 했습니다.
  •  

  • IDEA 끝부분이 특히 얇아 상대를 가장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제품 특성을 ‘밀착’이라는 키워드로 함축했습니다. 이를 중심으로 남녀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에 DUO skin to skin이 떠오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2035타겟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한 컨텐츠를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실제 성인남녀들에게 “당신이 가장 밀착하고 싶은 순간은?”을 묻는 19금 설문조사를 DUO SNS채널과 타겟이 모여있는 여성 주요 잡지 ‘코스모폴리탄’과 남성 주요 잡지 ‘맥심’의 SNS채널에서 함께 진행했습니다. 3주간 약 1만명이 참여하여 볼륨감 있는 설문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 참여 결과를 바탕으로 2035 주타겟이 공감할 만한 ‘남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1~3위’, ‘여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1~3위’ 총 6편의 영상 컨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  

▲남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1위: 가벼운 터치가 일어났을 때

▲남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2위: 의외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남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3위: 입술이 닿을듯 가까워졌을때

▲여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1위: 의외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여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2위: 장난치가 분위기가 므흣해질 때

▲여자가 밀착하고 싶은 순간 3위: 단 둘만 남게 되었을때

 

duo_img_1
▲사전 설문조사 컨텐츠
duo_img_2
▲Key visual
duo_img_3
▲애드버토리얼(MAXIM/COSMO)
BACK